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메이플스토리 일상 - 보스/코젬까기/한글날선물/일일퀘스트/헤이스트
    메이플스토리 일상 2019. 10. 13. 15:22

    #maplestory life with smokeart

     

    시험이 1주일남았지만

    게임을 쉴수는 없기에..... 오늘도 메이플을 합니다.

     

    일단 2주동안 사냥해서 모은 6억메소로

    코젬을 깝시다. ㅎㅎ

    아 6억메소 다시 언제모으려나....

     

    코어 83개 준비완료  신나게 까봅시다

    모르는분 위해서 팁드리면 슬롯에 올려놓고 까면

    훨씬 빠르게 깔수 있습니다.

     

    사실 코어 깔때는 대박같은건 없기때문에

    설렘 X 

     

    잡코어 3페이지

    깐 만큼 나왔네요

    저는 지금 강화코어는 60을 맞춰놓았고

    스킬코어만 강화하면되기에 잡코어는 전부 갈아줍시다

     

     

    코어 분해 시킬때 펑펑터지는거 퀘감 ㅎㅎㅎ

     

    일단 5차스킬 3인방중에 2개

    홀리 유니티 // 그랜드크로스

    2가지 먼저 강화 합시다.

    가볍게 만렙찍은 그랜드크로스 ㅎㅎㅎ

    아직 어림없는 유니티... 5차스킬외에도

    직업군 공용 5차 스킬강화까지 생각하면....토나오네요

     

     

    코어강화도 끝났으니 다시 돈벌러 가야죠

    보스잡으러 갑시다

     

    가기전에 한글날 기념으로 받은

    데미지스킨먼저 껴봅시다

    웃음벨인줄 알고 일부로 고른건데

    생각보다 보기 괜찮...은데??

     

    한글의 소중함을 일깨우며 보스 잡으러 갑시다

     

    아카이럼은 오늘도 도미네이터를 안주고ㅎㅎㅎ

    카오스 혼테일도 잡아주고

     

     

    매그너스 안녕??

     

    고생했고 얼른 들어가

     

    보스들이 템을 엄청 많이 드랍하긴하는데

    결국 돈되는건 결정석뿐이죠

    매일 7마리씩 잡아주면

    하루에 1500만 메소 정도의 수익이 나오네요

     

    일일퀘스트도 해야하고 사냥해서 레벨업도 해야하는데

    너무 귀찮기도 하고 시험공부도 해야하니

    오늘 메이플은 여기까지만

     

    애초에 몬스터 4만마리 잡는 미션이

    정신나간 미션이지 않을까요

    4만마리 실환가;

     

     

    10.13 메이플일기 마침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