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메이플스토리 일상 - 할로윈/헌티드멘션/로얄신상/주간보스
    메이플스토리 일상 2019. 10. 28. 13:37

    #maplestory life with smokeart

    드디어 중간고사 끝!!!!

    점수는 행복하지 않을지라도 마음은 행복ㅎㅎ

    1주일을 접속을 안해서 패치부터 해야하네요

    패치중.....

     

    패치끝내고 들어오니

    밀린 주간...일일퀘스트...

    아 보기싫다..

    밀린퀘스트

    주간퀘스트는 가볍게 안하기로 마음먹고

    캐시샵에 새로 업데이트된

    신상구경하러 갑니다

    스라벨

    이번 로얄스타일 스페셜라벨인데

    무난하게 귀엽네요

     

    잡라벨

    로얄스타일 잡라벨도 무난하고

    등뒤에 저 키링효과로

    캐릭터가 공중에 떠잇어요

     

    튀김옷 졸귀

    아 신상튀김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귀엽....

    바로 사주고싶었지만...

    저런 도트쪼가리에 돈쓰는건 낭비..읍읍

     

    신상옷은 다 귀여운데

    신상 헤어랑 성형은 영 별로네요

    특히 아잉얼굴이 있는거 부터 맘에 들지 않네요

    신상헤어/////신상성형

     

    주간퀘스트는 하지 않아도

    주간보스는 빠르게 돌아줍시다

    오늘은 루타비스보스 4마리만 빠르게 잡을 거에요

    반반 / 피에르 / 벨룸 컷!!

     한마리에 5분도 안걸리니까

    금방 끝납니다

    블러디퀸은 스샷찍는걸 깜빡햇네요

     

    주간보스 초기화는 목요일이니까

    남은 보스는 목요일 전까지만 잡기로하고 ㅎㅎ

    할로윈 이벤트로 나온 헌티드멘션 에피소드 깨러 갑시다

    출발!!

    ??????????????

    할로윈 느낌 많이 나네요

    대머리 아저씨랑

    옆에 아잉(극혐)얼굴 메이드랑 몇마디 나누면

    방으로 들어가라네요

     

    방에 들어가면 문 두드리는 소리가 나고

    밖으로 나가니까...

    누가봐도 수상한 편지가 뙇

    게스트룸 1의 손님한테 가보죠

     

    어...음...

    스샷을 못찍어서...

    게스트룸 1에 가서 덩치큰 아저씨랑

    몇마디 하다 나왔어요...

     

    그리고 드러나는 상상도못한 정체

    ㄴㅇㄱ

     

    결국은 이런저런 심부름하다가

    음 죽은사람들이 모였으니

    곱게 보내주자라는

    내용의 이벤트스토리네요

     

    에피소드1 클리어보상은

    받지 않고 종료해서 ㅋㅋㅋㅋㅋㅋ

    내일 들어가서 확인할게요

     

     

    에피소드 2는 다음시간에 ㅎㅎㅎㅎㅎ

    사실 에피소드2도 포스팅을 할지는 모르겠네요

     

     

     

    10.28 메이플일기 마침

     

     

     

     

    댓글

Designed by Tistory.